정보&소식

2019 보드게임콘, 12월은 부산에서 개최

Pen Think 2019. 12. 13.

(출저: 네이버 보드게임콘 검색 후 캡처)


한국 보드게이머들이 모이는 보드게임 전문 전시회(이하 보드게임콘)가 2019년 마지막으로 이달 21일에 개최된다.


이번 보드게임콘은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부산광역시 벡스코 제1전시장 2A 홀에서 (사)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에 주최 및 주관으로 진행된다.


보드게임콘 홈페이지에 따르면 전시회에는 500여 종의 국내외 보드임이 준비되어 있으며, 무료보드게임 체험, 할인판매, 대회, 개인작가종 및 각종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참가하는 기업은 놀이속의세상, 코리아보드게임즈, 젬블로, 우보펀앤런, 팝콘에듀, 조엔, 만두게임즈, 매직빈게임즈, 보드엠, 브레인티저스, 행복한바오밥, 에듀카코리아, 게임올로지, 정경자창의키즈스쿨, 다즐에듀, 조이엔조이, 보드피아, 로터스프로그게임즈, 별빛바다, 플라토비라고 공개되어 있다.


전시장 입장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사전등록 부스에서 본인 확인후 출입증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현장등록은 현장등록부스에서 본인 확인 후 출입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2019 보드게임콘 공식 홈페이지(http://www.boardgamec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Copyright ⓒ 2019 GWsosik All rights reserved.

무단복제 및 전재를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